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공모주 닷컴 입니다. 

저도 방금 LG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을 완료하고 왔습니다. 금전이 많이 없는 관계로 많은 양은 하지 못했습니다 (어차피 대부분 환불될꺼라서........ㅋㅋ)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을 위하여 다음의 진행방법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미래에셋증권을 이용하여 진행을 하였는데 증권사별로 들어가는 매뉴의 차이가 있지만 진행하는 방식은 유사하여 그대로 따라하시기만 하면 충분히 가능할꺼라 생각합니다.

 

 

 

 

 

 

아직 계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준비물 챙기기

 

아직 공모주 관련 준비가 되지 않은 분들도 늦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서 준비사항을 챙겨 주세요

 

LG 에너지 솔루션 내일 청약시 해야될일 - 그대로 따라하세요

내일 LG엔솔 이라 불리는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이 진행이 됩니다 (1월 18일 ~ 19일까지) 역대급 공모주로서 개인이 주식을 배정받을 수량을 매우 적게 점치고 있는데요 LG 에너지 솔루션 내

tcsharp.tistory.com

 

위의 두가지가 준비되신 분들이라면 이제 하나씩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미래에셋증권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들수 있는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미래에셋증권 주식계좌 만들기 및 청약하는 방법 요약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 처음입문 하는 분들을 위한 3단계 설명 - 정보월드

2021년 올해의 단어는 “청약”이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부동산이나, 주식이나 처음 가격이 책정되는 청약에 많은 부분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확인

zeeongworld.com

 

이어서 오늘 공모주 청약 진행했던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엔솔 공모주 청약 진행 바로가기 및 가이드

 

먼저 미래에셋증권 또는 본인이 청약을 진행하려는 증권사의 어플을 켜줍니다. 그리고 아래의 그림과 같이 공모주 청약 하는곳을 찾습니다. (미래에셋 기준으로 메뉴 - 뱅킹자산 - 공모주 청약에 위치해 있음)

 

그리고나오는 관련 공모주 청약의 안내 소식을 한번 읽어 주세요 (이부분은 스킵을 해도 괜찮습니다)

 

 

이어서 청약페이지로 넘어가면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선택을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을 선택하여 공모주 청약 페이지로 넘어가 주세요

 

다음페이지에 나오는 청약 상세 내용과 함꼐 청약 증거금을 확인해 주신이후에 아래의 [청약 입력]을 눌러 진짜 공모주 청약을 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겠습니다.

 

청약 가능금액을 확인해 주시고 - 이부분은 미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해당 계좌로 증거금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증거금이 확보되면 확보된 증거금에 따라 청약수량을 입력하여 주시면 되며, 입력 수량에 따라 청약 증거금은 자동으로 계산이 되어지게 됩니다.

 

전자 금융거래 이용에 대한 동의를 하시고, 이어서 나오는 투자 설명서는 스킵을 해도 무관합니다.

 

이렇게 다음을 눌러 진행하여 주시면 최종 완료가 되며 청약된 내용을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LG 엔솔 공모주 청약 진행 잘되었는지 확인하기

청약이 잘 접수되었는지의 확인은 다음의 매뉴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매뉴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청약이 잘 진행된것이니 염려하지 않고 편안히 기다리시면 될것 같습니다.

 

메뉴 - 뱅킹자산 - 청약내역조회취소

 

여기까지 엘지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정보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공모주 청약을 잘 접해보지 못한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꼭 많은 수량 배정받아서 좋은 성공투자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